3일 송년의 밤 행사 개최…2019년 한 해 다양한 봉사활동 펼쳐
김정화 회장 “모든 바르게 가족들에게 감사, 2020년 함께 걸어가자”

▲3일 열린 ‘바르게살기운동 안산시협의회’ 송년의 밤 행사장에서 김철민 국회의원이 축사를 하는 모습

지역사회에서 열정적인 봉사활동을 펼치는 ‘바르게살기운동 안산시협의회(회장 김정화)’가 12월 3일 안산시 한양대게스트하우스 제이드룸에서 송년의 밤 행사를 개최했다.

이날 송년회 자리에는 시협 임원, 여성회, 청년회, 교통봉사대, 25동 위원회, 상조회를 비롯해 국회의원 및 내빈 등 약 100여 명이 참석해 한 해 동안 서로의 노고를 격려하고 화합을 다지는 시간을 가졌다.

행사장에서는 늘푸른 한방병원과의 업무협약서 교환, 안산 지역화폐 ‘다온’ 홍보 캠페인도 아울러 펼쳐졌다. 특히, 바르게살기운동 임원진과 동위원회 임원진들은 2019년 이웃돕기행사, 깨끗한 내고장 만들기 국토대청결 운동, 이웃사랑 나눔실천, 법질서확립 및 기초질서 지키기 등 올해 다양한 사업들을 회고하면서 내년에도 변함없는 봉사활동을 기약했다.

김정화 회장은 “2019년 함께 활동한 바르게살기운동 모든 가족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한다”면서 “우리가 조금씩만 배려하고 인내한다면 지역사회 어려운 이웃들이 웃음을 찾고, 주거환경이 크게 개선될 것으로 믿기에 앞으로도 함께 걸어가자”고 다짐했다.

한편, 바르게살기운동은 진실·질서·화합 3대 이념으로 지역사회 내 다양한 봉사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치는 국민운동단체다.

저작권자 © 반월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