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부동 직능단체·민간단체의 적극적 참여로 모금

이종걸 그리너스 단장-홍선기 대표, 업무협약 체결 안산 그리너스 FC(대표이사 김필호)가 지난 6일 안산 와~스타디움 미디어실에서 축구빅데이터플랫폼 '(주)투에 니원센추리'와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9일 밝혔다. 이날 협약식에는 안산 그리너스 FC의 이종걸 단장과 투에니원센추리(이하 '투에니원')의 홍선기 대표 등이 참석했다.

안산시 단원구 대부동은 대부동 직능단체회원과 민간단체회 원이 적십자회비 260만원을 모금해 전달했다고 5일 밝혔다.
이번 적십자회비는 통장협의 회, 주민자치위원회, 체육회, 새마을부녀회 등 직능단체회원과 민간단체회원이 적극적으로 협력해 모금한 금액이다.
특히, 통장협의회는 마을별로 50만원을 목표금액으로 설정해 주민에게 적극 홍보했으며, 이와 별개로 통장협의회 등 각 단체원이 십시일반 모금했다.
적십자 회비모금은 작년 12월 1일부터 시작해 올해 1월 31일 까지 1차 집중모금을 마쳤고, 2 월 18일부터 4월 30일까지 2차 집중모금에 들어갔으며 대부동은 이번 모금으로 목표 모금액 100%를 초과달성했다.
대부동장은 “대부동 직능단 체․민간단체 회원들의 적극적인 적십자회비 납부에 깊이 감사드 리며, 적십자회비로 어려운 이 웃에게 온정이 전해지기를 바라며 앞으로도 복지사각지대 해 소를 위해 적극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반월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